image

자화 자찬

adoberia.co.kr 에서 하는 이벤트에 3루타로 당첨 되어 아이팟 터치를 받게 되었다.

다른 글 잘 쓰는 쟁쟁한 분들도 있는데 되었다니,

베타 및 트라이얼 버젼으로 몇 일 밤을 새웠는데 당첨되니 기분 무지 좋다. ^^

 

블로그 활성화와 이벤트를 겸해야 겠다고 생각해서 참가 했던 건데 결실이 생겼다.

예전에 봤던 로또보다 온라인 게임 보다 블로깅이 더 좋다[각주:1]는 글이 문득 생각난다.

티스토리 있을 때 보다 텍스트큐브 넘어 와서 방문자도 늘고 댓글도 달리는 것이 점차 내 블로그가 활성화 되고 있는 듯 하다.(혹시 텍스트큐브 초대장 필요한 분은 비밀글로 메일 남겨 주세요^^ 13장 남았음)

 

글 솜씨를 더 늘려야

아래 이벤트 관련 글을 보면 동영상으로 만들었는데 이유는 도통 글쓰기가 쉽지 않다는 거다.

내가 쓰고도 다시 보면 왠지 이상한 것 같고 어법도 친근감 없는 거 같고[각주:2]

그래서 글읽기 및 쓰기 공부를 좀 더 해야 하겠다. 기술문서 아닌 책을 본지가 꽤 된 거 같다.

 

이벤트 당첨글

Flash Builder4 Beta에서 Google Map 구현하기

코딩없는 플래쉬 디자이너 Adobe Flash Catalyst

Flex4 SDK 이전 버젼에서 마이그레이션하기

 

[당첨자 발표]플래시 플랫폼 툴 베타 버젼 리뷰

 

 

[각주]

  1. 아마 애드센스의 붐이 생겼을때 쯤 봤던 글로 기억을 한다. 애드센스를 달면서 블로깅을 하면 로또보다 확률이 높고 온라인게임보다 훨씬 중독성 있으면서도 유익하다는 내용이었던 듯 [본문으로]
  2. 이렇게 생각하는 이유는 댓글 들이 잘 안 달려서 혼자 생각한 이유 중 하나 [본문으로]

+ Recent posts